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
- bg 명령어
- Redirection
- foreground process
- background process
- substance painter
- atexit()
- Symmetry
- 개체 외곽 하이라이트 기준선 없애는 법
- wait 시스템 콜
- bash shell 반복문
- 섭페
- houdini
- fork 시스템 콜
- 섭페에서 텍스처 추출
- copy-on-write
- 후디니
- 3Ds max 기초
- bash shell 조건문
- 3D 배경 그래픽
- bash shell 변수
- 뷰포트
- pane & desktop
- ps 명령어
- 생활코딩 복습
- exec 시스템 콜
- msync
- exit()
- 추가 업로딩 중
- Standard Stream
- mmap
- Today
- Total
목록2024/02 (2)
Researcher to Developer
객체를 위한 기본 변환 도구부터 애니메이션 장비를 위한 포즈 도구, 형상 재구성을 위한 편집 노드까지 뷰포트에서 interactive 핸들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. 후디니에서 이 Handle 들은 여러분이 작업하고 있는 노드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. # Transform Tools 변환 도구는 객체를 조작하거나 형상을 재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handle 을 제공합니다. 개체를 변환할 때, 개체 수준의 parameter(매개 변수)가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됩니다. Handle 도구를 사용하면 선택한 노드에 고유한 Handle 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동안 단축키 S를 누르고 새 선택을 한 다음 S를 해제하고 변환을 계속하면 다시 선택할 수 있..
지오메트리 = 기하학 공간에 있는 도형의 성질, 치수, 모양, 상대적 위치를 의미 후디니에서 작업하는 것은 많은 요소들의 선택과 조작을 포함합니다. 점, 모서리, 프리미티브, 지오메트리 요소를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도구와 옵션들이 있습니다. (점, 모서리, primitive는 객체 단위) # Select Tool Select 도구는 조작 핸들이 없기 때문에 선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 Move, Rotate, Secure Selection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할 때는 Select 도구를 호출하여 선택해야 합니다. Secure Selection 을 Off로 전환하여 자유롭게 선택합니다. Press and Hold S = 다른 도구에 있는 동안 선택 도구를 호출합니다 Shift ..